목 디스크 환자, 관절염에 희소식!

관절염 치유 사례.

•남편의 협십증(스텐트 낌), 목 관절염 진단받음.

•마라셀 복용 며칠 후 호전 증상이 있다가 명현 현상도 있었으나 복용 1병에 목 관절 염 통증이 90% 좋아졌고 꾸준히 복용해서 8개월 후 목의 arthritis(관절염) 가 완치되었음.

•복용 칼슘 종류- 마라셀, 리카틸

•복용 전 뼈 밀도가 1.6이었는데 정상으로 됨

목 디스크 치유 사례
이름: **숙
나이: 1954년생
질환: 목 디스크

후기:
지난 몇년동안 마라셀을 하루에 한 번씩 꼭 먹고 있으면서 여러 가지 효과를 많이 봤습니다. 늘 피곤하던 몸이 조금씩 힘을 얻고 몸이 힘들어서인지 신경질적인 부분도 개선되었습니다.

피부가 좋아졌다는 말을 많이 듣게 되고 당뇨로 인해 이빨이 닳고 건강하지 않았는데 마라셀 복용 후에는 치아가 더 이상 망가지지 않고 유지중입니다. 생활의 활력을 얻고 60대 후반을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었습니다. 심지어 지난 몇 년간 1.5cm 키가 크고 구부정한 어깨가 펴진 것을 경험하였습니다.

2달 전에 목 디스크를 자@한방병원에서 진단받았습니다.
물리치료를 권유해서 4-5번의 물리치료와 한 달치 한약을 지어서 먹었는데 한약을 먹으면 너무 몸이 지치고 피곤하여 중간에 복용을 중단하였습니다. 물리치료의 도움을 조금 받는듯하였지만 여전히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로 목에 통증이 많았습니다.
그러던 중 리카틸 복용을 추천받아 하루에 1번을 먹었습니다. 2주 정도 지났을 때 통증이 아주 약간 감소했지만 다시 한방 병원을 가야 할까 생각을 하다가 리카틸을 2번 복용하기로 결심을 하였습니다. 1주일 후 통증이 많이 가라앉고 일상생활이 다시 가능해졌습니다.

리카틸 큰 병으로 2병을 2번씩 꾸준히 복용하였고 현재는 리카틸 1번을 먹고 마라셀 1번 먹고있습니다.
목 디스크로 이렇게 고생을 했는데 효과가 너무 좋아서 감사합니다. 노년에 병원 신세 덜지고 마라셀과 리카틸로 건강하게 지내니 너무나 감사할 따름입니다. 좋은 제품을 개발하여 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관절염엔 리카틸이 좋습니다.

연골에는 혈관이 지나가지 않아 우리가 보통 복용하는 소염제나 진통제는 연골 세포까지 도달치 못해 만성 질환으로 발전합니다.

▶ 리카틸은 확산이란 형태로 연골세포까지 도달하여 줄기세포를 통해 세포 재생을 도와 연골 metrix를 살리는 데 도움을 줍니다.

▶ 석회화는 연골조직의 염증을 일으키고 만성 질환의 원인이 되는데 리카틸은 산성 환경에서 석회화된 수산화 인회석을 서서히 용해, 소멸시킵니다.

▶ 연골이 손상되면 장기적인 통증과 장애를 유발합니다. 손상된 연골 치유를 위하여 일반적으로 관절의 유연성이 회복되어야 하는데 리카틸은 근육과 뼈를 둘러싸고 있는 관절의 연골을 강화시키는 역할도 합니다.

▶ 리카틸은 연골에서 요산 결정체 제거에 도움을 주어 통풍 경감 효과도 있습니다.

?마라내츄럴 제품은 건강에 좋을 거라는 막연한 기대감이 아닌 분명한 의학적인 원리를 가지고 질병을 예방하고 회복시켜 갑니다.

그래서 제품의 효능은 건강검진 시 병원에서의 수치 변화로 효능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마라내츄럴 칼슘 아메리카’ 밴드 가입 안내

복용한 분이 직접 올려주신 정말 많고 다양한 복용 후기는 ‘마라내츄럴 칼슘 아메리카’ 밴드에 들어오셔서 직접 확인하세요!

밴드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917-291-3800으로 문자나 전화주시면 초대해 드립니다.

Marah Natural

Leave a Repl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