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C칼슘뉴스- 골다공증과 메가100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SAC칼슘 뉴스 골다공증과 메가백

오늘은 골다공증과 메가백에 대해서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전세계적으로 골다공증으로 고통받고 있는 사람이 2억 명 가량 되고요. 대부분의 45살 이상의 여성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캐나다 골다공증 웹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의 골다공증 환자가 점점 더 늘고 있는 상황이고 골다공증 비용도 천문학적인 숫자입니다.

이제 겨울이 곧 다가옵니다. 특히 골다공증 환자들은 미끄러져서 넘어지시는 거 조심하셔야 합니다. 샤워장이나 걸을 때 눈 올 때 넘어지는 것 조심하셔야 되고요. 또 책상이나 단단한 곳에 부딪히는 것도 조심해야 하는데 골절이 되면 뼈가 부러지거나 부서집니다. 고관절 골절 환자의 3분의 1이 일 년 내에 재골절이 되고, 5년 내에 재골절될 환자는 2분의 1의 확률입니다. 이 숫자는 심장마비 스트로크 폐암 환자를 합친 것보다 더 많습니다. 고관절 골절을 겪은 남성 환자의 37%가 그 다음 해에 사망했고 여성 환자는 28%가 사망했습니다.

캐나다 칼슘과 뼈 건강연구소 이규헌 박사님은 그의 저서 SAC칼슘의 혁명과 다수의 칼럼에서 우리가 생활 속에서 한시도 공기 없이는 살 수 없는 것처럼 칼슘이 없이는 우리 근육을 조금도 움직일 수도 없고 우리 몸을 지탱할 수도 없다. 세포 내 DNA의 정상 복제도 또 면역 기능도 제대로 하지 못한다라고 말합니다. 뼈는 칼슘의 저장소인데 음식으로 섭취해서 필요량만큼 칼슘이 흡수되지 않으면 필요할 때마다 뼈에 있는 칼슘을 가져다 소비한다. 뼈에 충분한 칼슘이 없으면 뼈에는 구멍이 나게 되고 급기야는 골절도 일으키게 된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문명의 이기는 끊임없이 발전해 오고 있지만 골다공증을 해결할 수 있다고 내어놓은 치료제들은 칼슘이 더 이상 뼈로부터 빠져나가지 않게 하는 정도의 것들입니다. 다시 말하면, 뼈 안에 칼슘이 필요할 때마다 작동해서 칼슘을 공급해야 하는 파골 세포를 꼼짝 못하게 하는 약들이 대부분이라는 것입니다. 골절 예방 효과는 크지 않고 오히려 뼈를 경질화하는 등 부작용으로 인한 고통을 가져다주고 있습니다.

매일같이 우유나 치즈 멸치를 한 봉다리씩 먹는다. 해도 흡수율이 높다는 칼슘 보충제와 비타민D를 매일같이 챙겨 먹는데도 왜 골밀도가 오르지 않는 걸까요? 미국 심장전문의 토마스 레비 박사는 그의 저서 ‘DEATH BY CALCIUM’에서 세포 내 과잉 칼슘은 인체에서 큰 부작용을 일으킨다며 칼슘 보충제 섭취의 위험성에 대해서 서술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하루에 500ML의 칼슘을 더 섭취하면 심장마비 뇌졸중에 걸릴 확률이 각각 30% 20%가 증가하고 45세 이상의 미국 성인 남녀 3분의 1 이상은 동맥의 석회화 현상으로 인해 고생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또한 세포의 염증은 만성질환과 암 유발의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또한 그는 전립선 암의 95%는 악성 석회화의 진행 때문이라고 MRI 장치의 검출 결과로 설명했습니다. 갑상선 역시 석회화에 노출돼서 염증을 유발하고 암으로 이어진다고 합니다.

이규현 박사는 ‘SAC 칼슘의 혁명’이란 저서에서 2012년 이래로 10만 명 이상의 골다공증 환자가 SAC 칼슘을 섭취했고 이를 통해 놀라울 정도로 골밀도 수치가 빠른 시간 내에 회복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중에 폐경 이후에 골다공증 여성 환자의 데이터를 살펴보면 6개월간 SAC칼슘을 5MG에서 15MG의 양으로 매일 경구 투여한 결과 T SCORE가 -3.4 에서 – 0.8 로 증가했습니다. 골밀도 기준에서 33.3%가 증가한 것입니다. 현재 나온 골다공증 치료법의 경우 이러한 눈에 띄는 결과로 골다공증 환자를 치료한 사례는 전무합니다.

하지만 SAC칼슘의 경우 기존의 치료제와는 다르게 현저한 치료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AC칼슘은 기존의 칼슘 보충제와는 다르게 곧바로 혈중 칼슘 수치를 올려줘서 세포 내 칼슘 레벨을 또한 올려줍니다. 파라토르몬의 분비를 감소시켜 불필요한 뼈 흡수를 방지합니다.

간혹 SAC칼슘을 몇 달 드시고 골밀도가 오르지 않는다고 문의하는 분이 계시는데 이런 분들은 대부분 암이나 갑상선 신장이나 대장 또는 대사 질환이 있는 분들로서 복용한 SAC칼슘은 질병 부분에 우선 사용되어지기 때문에 골밀도 증가에는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SAC칼슘의 경우엔 소량의 섭취로 효과를 내기 때문에 부작용도 없습니다. 새로운 형태의 탄산칼슘인 에스에이스 칼슘은 향후 골다공증 치료에 있어서 혁신적인 치료제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마라네추럴 제품은 건강에 좋을 거라는 막연한 기대감이 아닌 분명한 의학적인 원리를 가지고 질병을 예방 회복시켜 갑니다. 그래서 제품의 효능은 건강검진 시 병원에서의 수치 변화로 효능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SAC칼슘 뉴스 오늘은 골다공증과 메가백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시청해 주신 여러분 대단히 감사합니다.

문의 +1 917-291-3800 | +1 917-979-0152 | +82 10-9832-6055 (한국)
카톡 아이디: marah9191로 문의해주세요
http://kr.marahnaturalusa.com

세포 내 DNA의 정상 복제도 또 면역 기능도 제대로 하지 못한다라고 말합니다SAC칼슘뉴스- 골다공증과 메가100
https://youtu.be/w1TkSebbp1E?si=5rqEcKp2GTQ0eqpG

Marah Natural

Leave a Repl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