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셀] 관절염과 목 디스크 치유 사례

관절염 치유 사례 

•남편의 협십증(스텐트 낌), 목 관절염 진단받음.

•마라셀 복용 며칠 후 호전 증상이 있다가 명현 현상도 있었으나 복용 1병에 목 관절 염 통증이 90% 좋아졌고 꾸준히 복용해서 8개월 후 목의 arthritis(관절염) 가 완치되었음.

•복용 칼슘 종류- 마라셀, 리카틸

•복용 전 뼈 밀도가 1.6이었는데 정상으로 됨

목 디스크 치유 사례

이름: **숙
나이: 1954년생
질환: 목 디스크

후기:
지난 몇년동안 마라셀을 하루에 한 번씩 꼭 먹고 있으면서 여러 가지 효과를 많이 봤습니다. 늘 피곤하던 몸이 조금씩 힘을 얻고 몸이 힘들어서인지 신경질적인 부분도 개선되었습니다.

피부가 좋아졌다는 말을 많이 듣게 되고 당뇨로 인해 이빨이 닳고 건강하지 않았는데 마라셀 복용 후에는 치아가 더 이상 망가지지 않고 유지중입니다. 생활의 활력을 얻고 60대 후반을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었습니다. 심지어 지난 몇 년간 1.5cm 키가 크고 구부정한 어깨가 펴진 것을 경험하였습니다.

2달 전에 목 디스크를 자@한방병원에서 진단받았습니다.
물리치료를 권유해서 4-5번의 물리치료와 한 달치 한약을 지어서 먹었는데 한약을 먹으면 너무 몸이 지치고 피곤하여 중간에 복용을 중단하였습니다. 물리치료의 도움을 조금 받는듯하였지만 여전히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로 목에 통증이 많았습니다.
그러던 중 리카틸 복용을 추천받아 하루에 1번을 먹었습니다. 2주 정도 지났을 때 통증이 아주 약간 감소했지만 다시 한방 병원을 가야 할까 생각을 하다가 리카틸을 2번 복용하기로 결심을 하였습니다. 1주일 후 통증이 많이 가라앉고 일상생활이 다시 가능해졌습니다.

리카틸 큰 병으로 2병을 2번씩 꾸준히 복용하였고 현재는 리카틸 1번을 먹고 마라셀 1번 먹고있습니다.
목 디스크로 이렇게 고생을 했는데 효과가 너무 좋아서 감사합니다.  노년에 병원 신세 덜지고 마라셀과 리카틸로 건강하게 지내니 너무나 감사할 따름입니다. 좋은 제품을 개발하여 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Marah Natural

Leave a Reply T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