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vc_row][vc_column width=”1/2″ css=”.vc_custom_1593807780240{margin-right: 20px !important;margin-left: 20px !important;}”][vc_column_text]

SAC칼슘을 소개합니다

Q1. 칼슘의 역할과 중요성을 알려주세요

A1.칼슘의 역할은 

△근육 수축 확장: 심장이라는 엔진이 있습니다. 심장은 칼슘이 공급되지 않으면 멈춥니다. 차에 개스가 없으면 멈추는 것과 같습니다. 우리 인체의 여러부분이 다 중요하지만 심장만큼 중요한 부분은 없습니다. 호흡이 끊어져 사망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갑자기 실신한 사람에게 전기충격을 하고 인공호흡을 시키면 회복되는 것은 칼슘이 심장 근육의 수축 이완 작용을 하기 때문입니다. 

혀 움직이는 것, 눈 커플 움직이는 것. 심장 움직이는 것. 축구나 수영할 때 근육을 움직이는 것도 칼슘의 역할입니다. 잠 잘 때 쥐가 나고 손 발이 저린 것도 칼슘이 부족한 것이 원인입니다. 모든 세포 내에 칼슘이 부족할 때 질병이 찾아옵니다.

△정보전달: 모든 세포는 수명이 다하면 죽고 새로운 것이 복제됩니다. 이 때에 전에 갖고 있던 정보를 새 유전자에 복사합니다. 이 때에 필요한 것이 칼슘입니다. 수십조의 세포에 유전자는 셀 수 없이 많습니다 복제에 복제를 계속하는 것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칼슘 공급이 안되면 불량률이 높아집니다. 칼슘은 DNA 복제 및 변이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인체세포사멸과 증식에 없어서는 안될 매우 중요한 원소입니다. 

△P53 활성화:악성 종양 세포가 많아지면 면역세포가 조절이 안되요(OUT OF CONTROL). 어느 곳에서 암이 종양이 나오는 거죠 몸은 하루에 수천개-수만개의 암이 생기는데 우리 몸의 면역세포가 해결하죠 그 세포 이름은 P53=유전자 수호자입니다.

고쳐주는 단백질, 잘못된 세포를 자살 시키는 역할, 범죄자를 잡는 경찰 역할과도 같습니다. 칼슘은 이 P53를 활성화 하는 기능이 있는데 칼슘이 부족하면 암과 싸우는 힘이 부족하게 됩니다. 암환자들도 많아집니다.

칼슘이 필요합니다. 문제는 흡수가 중요합니다. 우유 멸치, 사골, 시금치 많이 먹어도 소용이 없습니다. ‘칼슘 먹어 뼈가 좋아졌다. 골밀도가 올라갔다’는 말이 없습니다.

뼈가 중요합니다. 뼈가 건강하면 골수가 좋아지고 골수가 좋아지면 좋은 피를 만들기 때문에 건강합니다. 모든 생명의 근원은 피에 있습니다. 뼈에 칼슘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필요할 때 뼈에서 빼쓰는 거죠. 이 역할은 갑상선(나비 모양)의 역할입니다. 칼슘을 뼈에 넣기도 하고(조골세포) 몸에서 칼슘이 모자를 때 뼈에서 칼슘을 빼주는 역할(파골세포)을 합니다.

 뼈 성장 과정: 7살 때 처음 바뀌고 나서 5 번 정도 바뀝니다. 35-40세까지. 그 이후는 바뀌지 않고 죽을 때까지 그 뼈로 삽니다. 그래서 젊었을 때 뼈 건강관리가 중요한 이유입니다.

자, 이제 결론입니다. 좋은 칼슘이 필요합니다-  흡수가 잘 되는 칼슘이 필요합니다. 특히 노인(시니어)이 되면 흡수력이 떨어지게 됩니다.[/vc_column_text][/vc_column][vc_column width=”1/2″ css=”.vc_custom_1593807792343{margin-right: 20px !important;margin-left: 20px !important;}”][vc_single_image image=”23373″ img_size=”459×401″][vc_column_text]“쉽게 이온화되는 200배의 흡수력,
무독성, 부작용 없는 최첨단 SAC배합기술,
캐나다 항산화 셀레늄 칼슘”

Q2. SAC칼슘과 일반칼슘의 차이는?

1. SAC칼슘은 쉽게 이온화 되어 몸에서
필요한 신호전달의 메신저로서 칼슘의 역할을 합니다.

SAC칼슘은 일반 탄산칼슘과 다르게 물에서 용해도가 높고 체내에서 쉽게 이온화되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덕분에 칼슘이온은 우리 몸에서 쉽게 생리학적으로 사용되며 세포막내에서 칼슘 신호전달 메신저로 이용됩니다. 세포막 내부로 유입될 시 칼슘이온들이 진동을 시작하게 되고 이 진동은 신호전달로서 세포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데에 영향을 미칩니다.

2. 흡수력이 200배 뛰어납니다.
일반 칼슘은 체내에 흡수되기 위해 비타민 D에 의해 흡수되어 단백질과 결합된 형태로 혈중에 존재합니다. 반면 SAC칼슘 마라셀은 전혀 새로운 형태인 ‘이온 반결합’ 형태의 느슨한 구조로 되어 있어 칼슘 흡수율을 높여주고 직접적으로 세포내외 칼슘 레벨을 조절합니다.

마라셀은 일반칼슘과 달리 체내흡수를 위해서 비타민D나 마그네슘 등이 필요없습니다. 일반칼슘은 십이지장에서 흡수되지만 SAC 칼슘은 위 점막을 통해 흡수되어 유실량이 거의 없습니다. 일반칼슘과 용해도를 비교할 때 SAC칼슘 마라셀은 200배나 더 높게 용해됩니다. 그래서 아주 적은 양의 섭취로도 신체에 필요로 하는 칼슘을 충분히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반칼슘은 500MG-1000MG 을 복용하지만 SAC 칼슘은 5-15MG의 소량으로도 효과를 나타냅니다.

3. 무독성, 부작용 없습니다.
일반칼슘은 신장결석, 석회화, 독성 등의 부작용이 있지만 SAC칼슘은 무독성이며 부작용이 없습니다.

4. 마라내츄럴이 다년간에 걸쳐 세계최초 최첨단 바이오기술인 SAC배합기술로 개발한 혁신적인 캐나다 항산화셀레늄 칼슘입니다.

일반칼슘은 제품에 따라 1-2%의 골밀도를 증가시키지만 SAC 칼슘은 3개월에서 6개월내에 20- 200% 증가시킵니다.[/vc_column_text][/vc_column][/vc_row][vc_row][vc_column width=”1/2″][vc_single_image image=”169″ img_size=”459×401″][vc_column_text]

마라내츄럴 SAC칼슘이란?

Q3. 마라내츄럴 SAC칼슘에 대해서 소개해주세요

세계과학자 협회의 회원이자 캐나다 칼슘과 뼈 건강연구소(CBHI) 대표 이규헌 박사(PH. D)는 생물학과 농업분야에서 연구 중 이온 칼슘이 사람의 건강에도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것에 착안해 SAC(SIGMA ANTIBONDING CALCIUM) 칼슘을 개발했습니다.

그는 10여년 간 선교사들에게 칼슘을 제공해 중국, 인도, 방글라데시, 필리핀 등 수많은 선교사의 건강을 회복시켰습니다. 그동안 SAC 칼슘을 복용하고 건강을 회복한 선교사들은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감사와 함께 자신의 건강회복 사례를 밴드나 카톡 등 SNS에 남겼습니다.

이 박사가 개발한 SAC칼슘 마라셀은 홀트아동복지회 마리 홀트 이사장이 1년 8개월 간의 마라셀 섭취로 다발성 골수암을 완치하고 KBS 아침마당에서 인터뷰를 가진 후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SAC칼슘은 시그마 결합의 이온화된 칼슘 제조 공법으로서 체내 흡수력을 강화하여 소량으로 각 성분의 효과를 향상시키는데 성공한 기술입니다.

청정지역 캐나다 현지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제조되고 있으며 캐나다 보건부 산하 자연건강 제품위원회 (NHPD: NATURAL HEALTH PRODUCTS DIRECTORATE)에서 인증하는 NPN 라이선스(NPN 등록번호:80043292)를 획득하였고,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EXOVA의 물질테스트를 통과한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입니다.

2013년 캐나다 보건부에 건강보조제로 인가를 받아 판매를 시작했고 현재 캐나다, 미국, 한국, 인도네시아 등 각국 지사와 온라인 등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쿠팡/지마켓, 네이버 등 인터넷과 50여개 대리점에서 선풍을 일으키고 있고 이규헌 박사의 유튜브 강의는 현재 33만 조회수를 넘기는 선풍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저서로는 영문과 중국어판, 한글판 ‘SAC 칼슘의 혁명’이 있습니다.

SAC 칼슘은 세계최초 최첨단 바이오기술인 SAC 배합기술로 개발한 혁신적인 캐나다 항산화 셀레늄 칼슘입니다. 소화가 필요없이 위점막을 통해 직접 이온 칼슘으로 흡수되며 다른 단백질 칼슘도 이온화시킵니다. 아주 적은 양으로도 많은 이온 칼슘이 생성되게 합니다. 흡수력이 200배 정도 뛰어나며 무독성, 부작용이 없습니다.[/vc_column_text][vc_column_text]

복용

Q7 골다공증 주사 또는 약과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사람에 따라 다릅니다. 어떤 분은 일주일에 아프던 곳이 완화됐습니다. 어떤 분은 이틀 만에 컨디션이 좋아졌다라고 하기도 합니다. 빨리 낫기를 원하는 분들이 있는데 50 년-70년 사용한 몸인데 며칠 만에 나을 수 있다고 기대하시는 것보다 SAC칼슘 드시고 균형 있는 식사로 영양 섭취하고 매일 규칙적인 운동을 꾸준히 하면 보통 3-6개월 정도 되면 좋아집니다. 그 이후엔 안 드셔도 되지만 우리 몸은 늘 칼슘을 필요로 하므로 건강한 몸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하루 1회 정도 복용하실 것을 권합니다.

인체내 모든 세포에는 칼슘이온이 있습니다. 나쁜 환경의 노출, 약물 과다 복용, 스트레스, 나이 등으로 인해 칼슘 이온 레벨은 낮아집니다. 세포내 칼슘이온 레벨이 낮아지면 대부분 질병으로 나타납니다. 하지만 이온칼슘으로 칼슘레벨을 올려주면 예방됩니다. 예방 차원에서 드시면 정말 건강하게 사실 수 있습니다 . 그런 분들 주위에 정말 많습니다. 피부도 건강하고 좋아 보이고 에너지도 생겨서 약 10년 이상 젊게 보이고 건강하게 사는 분들 많습니다. 그래서 SAC칼슘은 먹은 이들이 다시 찾습니다.

Q8. 정제 칼슘이 아니라 액체, 마시는 칼슘이라는 데 복용방법을 알려주세요.

네, 50대 이하의 건강한 분은 메가백 하루에 1회면 충분합니다. 경증환자는 일일 2회 중증환자는 일 3회 이상 드시기를 권합니다. 어떤 암 중기 환자는 마라셀을 일 4-5회 드시는 분도 있는데 SAC칼슘은 극소량 섭취로 효과를 내기 때문에 부작용이 전혀 없습니다. 재료가 100% NATURAL이어서 무독성이고 부작용은 전혀 없습니다. 쓰고 남은 것은 몸 밖으로 배출됩니다.

Q9. 칼슘을 물과 희석 후 어느 정도 시간 대에 마셔야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나요. 찬 생수에 먹어야만 하나요?

캐나다 칼슘과 뼈건강연구소 이규헌 박사가 굴 껍질에서 획기적인 발견을 했습니다. 바로 굴껍질에 담긴 항산화 효과와 자연 치유의 능력입니다. 이 박사는 수천 번의 실험을 통해 자신의 SAC FORMULATION TECHNOLOGY를 완성시켰습니다.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의 신선한 빙하에서 영양을 공급받은 최고급 굴껍질만을 사용한 마라내츄럴의 SAC 배합기술은 혁신적으로 이온화된 칼슘 메가백을 탄생시켰습니다.[/vc_column_text][vc_single_image image=”146″ img_size=”459×401″][/vc_column][vc_column width=”1/2″][vc_column_text]

무독성 100% Natural

Q4. 어느 정도 먹으면 호전되나요? 호전되고 나면 안 먹어도 되나요?

가능하면 골다공증 주사나 약을 드시지 말 것을 권합니다. 보통 약을 드시는 분들이 찾아오셔서 메스껍거나 하는 여러 부작용때문에 도저히 먹기 힘들다는 말을 많이 합니다. 실제로 약의 부작용은 수십개의 부작용이 제품에 써 있을 정도로 많이 있습니다.

골다공증이나 골밀도를 올리기 위해서는 SAC칼슘을 드셔야 합니다. 그런데 그 전에 골다공증 약을 드신 분은 그 약이 뼈를 코팅하는 기능을 해서 그것이 없어질 때까지는 골밀도가 올라가진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 몸에 필요한 하루의 칼슘은 SAC 칼슘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드셔야 골다공증 약을 끊고 바로 드셔야 합니다.

Q5. 질병의 경중에 따라 칼슘 섭취횟수가 늘어날 수 있는데 부작용은 없나요?

가능하면 골다공증 주사나 약을 드시지 말 것을 권합니다. 보통 약을 드시는 분들이 찾아오셔서 메스껍거나 하는 여러 부작용때문에 도저히 먹기 힘들다는 말을 많이 합니다. 실제로 약의 부작용은 수십개의 부작용이 제품에 써 있을 정도로 많이 있습니다.

Q6. 칼슘을 물과 희석 후 어느 정도 시간 대에 마셔야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나요. 찬 생수에 먹어야만 하나요?

물에 탄 후에는 가능한 10분-20분 이내에 드시는게 더 좋습니다. 공기 중에 오래 방치되면 칼슘의 역가가 떨어집니다. 차가운 물로 드시는게 효과적이긴 하나 상온의 물로 드셔도 무관합니다. 상온의 물로 드시는게 거북하신 분들은 약간 미지근한 물로 드셔도 됩니다.[/vc_column_text][vc_single_image image=”207″ img_size=”350″ alignment=”center”][vc_column_text]

명현반응

Q10. 500ml 물을 한번에 마시기 힘든 경우 어떻게 하나요?

500ML를 2-5회 나눠서 천천히 마셔도 됩니다. 공복에 30분 이내에 드시는 것이 세포 내 칼슘 향상성 유지를 위해 효과적입니다. 어떤 분은 아침에 나갈 때 500ML 물에 SAC칼슘을 타서 직장에서 마시는 분이 있는데 효과가 떨어집니다.

Q11. 칼슘 섭취 후 명현반응이 올 수도 있다는데 증세가 궁금합니다.

건강하신 분은 명현반응이 거의 없습니다만 질병이 있는 분은 처음에 명현반응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명현반응은 일시적인 현상인데 누적된 세포 피로도가 칼슘 레벨이 올라가면서 정상화 되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증세로는 열이 나고, 머리 아프고, 설사나 변비, 무기력해지고, 감기증상, 아픈 부위 가려움증 등이 있습니다. 어지럼증이 심한 사람의 경우는 산소가 공급되면서 두통으로 나타나고, 갑상선 저하 증에는 가끔씩 어지럼증이 오지만 한 두 시간 후 사라집니다. 이런 명현반응은 손상되거나 변형된 세포를 활성화하거나 재생할 때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반응입니다.

만일 명현반응이 사라지지 않고 심하면 일 2회 복용을 일 1회로 줄이거나 1회 500CC를 250CC로 줄여 복용하면 되고 심하면 1-3 일 중단한 후 복용하면 됩니다. 반응이 있다는 것은 작용을 한다는 것이기 때문에 긍정적인 신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Q12. SAC칼슘의 제품 종류와 가격을 알고 싶어요 (120ml/250ml)

△메가100(골 형성 강화) $100/$190

△마라셀(면역강화) $240/$450

△리카틸(관절강화) $175/$320

△알지셀(두뇌 건강) /$420

△덴토쏘(치근, 치골계 건강) $125/$230

△키즈셀(성장 촉진) $80[/vc_column_text][vc_column_text]

가격 및 구입

Q13. 가격이 좀 부담스러워요.

SAC칼슘 가격은 각국 지사의 가격이 동일가이고 정찰제로 판매 중입니다. 처음 상담하시는 분들 중 가끔 가격이 부담이 된다고 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보통 약은 한가지 병을 치료하기 위해 먹지만 다른 부작용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은 게 현실입니다. SAC칼슘은 한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질병을 회복하는 사례가 많고 부작용이 없습니다. 그 이유는 칼슘 레벨을 올려주어 세포를 건강하게 하고 우리 몸이 회복되는 원리임으로 그 효능을 경험한다면 결코 가격이 높지 않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원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규헌 박사의 저서 ‘SAC칼슘의 혁명’을 아마존이나 네이버에서 구입해 보시거나 유튜브에서 ‘마라셀’을 검색해 시청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과도한 업무 및 여러 환경적 요인으로 발생하는 유해 산소 또 바이러스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체내 밸런스를 유지하여 현대 성인의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액상 항산화 셀레늄 보충용 제품 SAC칼슘, 장기간의 무리한 작업으로 지친 우리 몸에 용이한 흡수력과 효과적인 항산화력으로 세포보호에 도움을 주는 SAC칼슘, 헬스캐나다 보건부 NPN 승인제품 SAC칼슘을 적극 추천합니다. 

Q14. 구입방법을 알려주세요

△미주총판으로 연락하시면 상담 후에 카드 결제 후 배송합니다. 보통 1-3일 내에 배송됩니다. △뉴욕에서는 스마일 약국, 서울 약국 등에서 구입 가능

△미국내 타 지역 고객들은 각 지역의 대리점이나 인터넷으로 구입 가능 HTTPS://KR.MARAHNATURALUSA.COM[/vc_column_text][/vc_column][/vc_r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