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자주하는 질문

Author
philmoon
Date
2019-07-07 16:56
Views
1456
Q 이온칼슘을 평생 지속적으로 먹어야 하나요?
A 인체내 모든 세포에는 칼슘이온이 있습니다. 나쁜 환경의 노출, 약물 과다 복용, 스트레스, 나이 등으로 인해 칼슘이온은 낮아집니다. 세포내 칼슘이온이 낮아지면 대부분 질병으로 나타납니다. 하지만 이온칼슘으로 칼슘레벨을 올려주면 예방됩니다.

Q 질병의 경중에 따라 칼슘 섭취횟수가 늘어날 수 있는데 부작용은 없나요?
A 이온칼슘(SAC칼슘)은 극소량 섭취로 효과를 내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습니다

Q 생수에 이온칼슈을 타서 먹는데 물의 온도가 흡수에 영향을 끼치나요?
A 차가운 물로 드시는게 효과적이긴 하나 상온의 물로 드셔도 무관합니다. 상온의 물로 드시는게 거북하신 분들은 약간 미지근한 물로 드셔도 됩니다.

Q 칼슘 섭취 후 명현반응이 올 수도 있는데 증세가 궁금합니다
A 질병을 가지고 계신 성인은 처음에 명현반응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명현반응은 일시적인 것으로 누적된 세포 피로도가 칼슘레벨이 올라가면서 정상화되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증세로는 열나고, 머리 아프고, 설사하고, 무기력해지고, 감기증상, 아픈부위 가려움증, 어지럼증이 심한 사람의 경우는 산소가 공급되면서 두통으로 나타나고, 삽상선 저하증에는 가끔씩 어지럼증이 오지만 한 두 시간 후 사라지곤 합니다. 변형되거나 손상된 세포를 활성화하거나 재생할 때 일어나는 자연스러운 반응입니다. 반응이 있다는 것은 작용을 한다는 것이기 때문에 긍정적인 신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Q 마라셀과 메가백의 차이에 대해 궁금합니다.
A 마라셀의 효과는 세포내 산소의 부분압을 높이고 골세포 분화 즉 골밀도 올리는 효과가 훨신 높습니다. 마라셀은 메가백보다 흡수율이 7-8배 정도 높습니다. 그래서 위중한 상태일 때 마라셀을 추천하기도 합니다 증세가 어느정도 완화되면 메가100으로 섭취하셔도 됩니다.

Q 칼슘을 물과 희석 후 어느정도 시간 대에 마셔야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나요?
A 물에 탄 후에는 가능한 10분 이내에 드시는게 더 좋습니다. 공기 중에 오래 방치되면 칼슘의 역가가 떨어집니다.

Q 우유나 쥬스, 보리차 등 음료에 희석해서 섭취해도 되나요?
A 차 종류나 음료에는 유기물질이 들어있습니다. 이온칼슘은 이들과 반응하게 되면 활성도가 감소됩니다. 이온칼슘은 손상된 세포기능을 회복시켜주고 노화 관련 만성질병을 개선하는 데 둥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꼭 생수에 타서 드셔야 좋습니다.

Q 500cc 물을 한번에 마시기 힘든 경우 250CC씩 나누어 마시려면 시간 간격은 어떻게 하나요?
A 공복에 마시고 또 30분 이내에 드시는데 세포 내 칼슘 향상성 유지를 위해 효과적입니다.

Q 이온칼슘 먹고 바로 식사해도 되나요?
A 30분 정도 후 식사를 하시면 됩니다.

Q 제품 섭취하면서 과일, 야채 곡류 등 좋은 음식을, 영양가 많은 음식을 많이 먹게 되면 영양소의 흡수가 배가 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혈액 내에 들어간 SAC이온칼슘은 혈액의 PH농도를 올려 약알칼리화 시킴으로써 혈액의 산소공급을 증대, 혈관 내 LDL 콜레스테롤 제거, 음식을 통해 들어온 단백질(알부민) 칼슘을 칼슘이온으로 바꿔주어 혈중 이온 칼슘을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Total 0

Total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