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1660 인터뷰_ 마라내츄럴 SAC칼슘 마라셀 복용후기와 추수감사절 사은행사

2021년 11월 22일 오후 2시 30분 AM1660 인터뷰
마라내츄럴 SAC칼슘 마라셀 복용후기와 추수감사절 사은행사

“추수감사절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담아 고마운 분들께 건강을 선물하세요”
추수감사절 사은행사가 11월 15일부터 30일까지 ‘3병 이상 구입 고객에게 10% 할인’ 행사를 합니다. 마라내추럴 전 제품이 해당됩니다.

먼저 마라내츄럴 SAC 칼슘에 대해 고객 여러분들이 가장 많이 질문하는 것 중에 중요한 몇가지를 소개합니다.
Q: 첫째 성분입니다.
A: 원재료는 100% 천연(Natural)입니다. 캐나다 브리티쉬 콜롬비아의 청정한 빙하수에 자란 굴껍질(모려각) 입니다.

Q: SAC이외의 제품에 포함된 미네랄의 종류는 무엇입니까?
A: 28가지의 기본 미네랄에 더하여 50가지가 넘는 미네랄이 들어있는데 여기에는 소량의 미네랄이 포함됩니다. MG(마그네슘), V(바나듐), Ba(바륨), Se(셀레늄), Cs(세슘), Zn(아연), Rb(루비듐), I(요오드), P(인), Cr(크롬), Cu(구리), B(붕소), Si(실리콘), S(유황), Ti(티타늄)

Q: SAC기술이란?
A: SAC칼슘(시그마 반결합 칼슘)은 칼슘을 이온 상태로 체내에 골급할 수 있는 칼슘입니다. 우리 몸에서 생리학적으로 활성화되고 사용되는 형태의 칼슘은 칼슘이온의 형태가 유일합니다. 일반적으로 식단이나 보충제에서 제공되는 칼슘은 단백질과 결합한 형태로 체내에 흡수되기 때문에 SAC칼슘과 같은 생리학적 반응을 일으킬 수 없습니다. SAC칼슘은 칼슘이온을 통해 질병의 근본 원인에 생리학적 반응을 유도하여 세포수준부터 신체 전체에 이르기까지 자연적으로 회복이 되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Q: 제품이 물과 혼합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확산에 의한 최적의 흡수를 위해 SAC와 물의 비율을 1:100으로 권장합니다. 제품을 적은 양의 물과 혼합하면 용액이 강해지지는 않지만 흡수율이 감소하여 효과가 떨어집니다. 물과 혼합하지 않고 SAC를 복용하면 효과가 없습니다.

Q: 캐나다 칼슘과 뼈 건강연구소 연구팀? CBHI
A: 이규헌 박사는 2001년에 SAC칼슘(시그마 반결합 칼슘)을 발명했는데 이는 칼슘이온을 수동운반(Passive Transport)으로 칼슘이온을 신체에 공급하는 방법으로 수많은 이들의 삶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이 운반방식은 신체의 자가 골생성프로세스를 일깨워 주어 자연적으로 안전하게 골밀도를 올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연구 파트너로는 사이먼 프레이저 대학교 브리티쉬콜롱비아 대학교 빅토리아대학교등 최고의 연구자들과 파트너쉽을 맺어 협업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아칸소 의대 록펠러 암 연구소와 공동연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이 아칸소 대학은 다발성 골수암과 관련 연구 및 임상 치료 분야의 가장 포괄적인 센터를 보유한 대학교입니다. 2020년 6월 10일 이 박사 팀은 ‘다발성 골수암과 골다공증 환자에게 SAC 칼슘이 치료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는 지에 관한 공동 연구’를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동안 SAC칼슘 치료를 받은 다발성 골수암 환자들의 놀라운 회복 사례가 있었다. 이번 공동 연구는 다발성 골수암 및 적혈구 생성 유발성 골다공증에 대한 SAC칼슘의 치유 경로를 더 깊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복용후기

면역력 저하로 고생하시던 많은 분들이 활력을 찾으시고 이렇게 효능을 인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어지러움, 뒷머리 땡김, 극한 피곤, 만성피로로 힘들어 하신 분이 마라셀을 드시고 추천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부터 자주 어지럽고 뒷머리가 땡기듯이 가쁨 아픈 증상과 팔이 저리는 듯한 통증 등 심혈관 계통에 문제가 의심되는 걱정이 있었습니다. 밴드를 통해 마라셀을 알게 되었는데 가격 때문에 망설였지만 인터넷으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알고 캐나다 제품인 것과 수많은 후기로 반신반의하며 구입하여 복용한 한 달…몸으로 느껴질 정도로 피로감이 줄어들었고 뒷머리 땡김은 없어졌으며 점점 몸의 변화를 느끼고 있습니다. 저와 비슷하거나 몸에 기본적으로 면역력이 떨어져 이상신호가 왔다면 정말 추천하고 싶습니다.

?혹시나 저처럼 극한 피곤을 자주 겪는 분에게 도움이 될까해서 몇자 적습니다. 제가 일하는 곳은 아직 길이 안 났거나 길이 좋지 않은 곳이 대부분입니다. 정글지역이나 길이 안 좋은 곳을 다녀오고 나면 보통 때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의 극한 피로가 몰려 옵니다. 전 같으면 이런 피로가 풀리는데 일주일에서 십일 정도가 걸립니다. 이럴 때 저는 물 500ml에 마라셀 5ml를 타서 하루에 3번 이틀 정도 마십니다. 그러면 언제 그랫냐는 듯이 피곤이 확 풀려서 다시 제가 일하는 현장에 들어가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몇달 전에는 무리를 해서인지 새벽에 화장실에 갔다가 쓰러진 적이 있는데 그때도 물 500ml에 마라셀 5ml를 타서 하루에 세번 3일을 먹고 거짓말처럼 회복된 경험이 있습니다. 진짜 어려운 질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믿고 사용해보시기를 적극 추천합니다.

?저는 60대이지만 왕성하게 사회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만성피로와 집중력 저하로 고민이 많아지던 차에 지인으로부터 마라셀이 효과가 좋다고 추천을 받았고 처음에 반신반의하여 그냥 하루 커피 두세잔 안 사먹는 대신이다는 생각으로 구매했습니다. 처음부터 효과는 없었지만 복용후 2주 후 활력이 회복되고 정신도 맑아졌습니다. 좋은 약을 만나 다시 생활의 에너지를 얻었습니다.

증상과 질환에 따라 상담을 통해 선택하여 드실 수 있는 6가지 제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라셀/ 각종 암 예방, 면역관ㄹ련, 바이러스 괸련질환 예방과 개선에 좋습니다. 백혈병,혈액암, 백반증, 재생불량성빈혈, 루푸스, 아토피 등 불치,난치계질환 예방 및 개선
?메가 100(메가)/ 골다공증, 만성피로회복 , 각종 성인병 예방 및 개선(Osteoblast(조골세포), Osteoclast(파골세포) 균형을 이루게 하며 40대 이후의 조골세포를 활성화시켜 뼈의 밀도를 증가시킨다.) 당뇨병을 비롯 족저근막염, 저혈압, 만성피로, 월경불순 등 성인병 개선
?리카틸/ 관절염, 류마티스, 손상된 연골세포 재생
?덴토소(덴티칼)/각종 잇몸, 치아 질환 개선, 치료 턱뼈 재생 및 턱뼈건강, 치조골세포를 대사 활성화
?알지셀/ 알츠하이머, 치매, 우울증 등 뇌
?키즈칼(키즈셀)/ 유아,초등 키성장 촉진, 면역력 증진(만성비염, 감기예방), 두뇌발달 및 집중력 향상

?건강에 좋을 거라는 막연한 기대감을 갖고 드시는 수많은 영양제, 비타민, 홍삼, 효소 등도 좋은 제품이 있겠습니다만 몸이 흡수하지 못하여 근본적인 효과를 보지 못했다는 복용후기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SAC칼슘은 분명한 의학적인 원리를 가지고 질병을 예방하고 회복시키며 건강검진시 병원에서의 수치 변화로 효능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레서 본인이 드시고 효과를 보신 분들이 주위에 입소문으로 알려 홍보를 많이 해주시고 계십니다.
◆ 상담 및 구입 정보
▷마라내츄럴 미주총판 917-291-3800 뉴저지 201-630-0500 카톡아이디(marah9191)
▷약국:뉴욕은 스마일약국 서울약국, 뉴저지 새롬
▷kr.marahnaturalusa.com/한국어
▷참고자료 이규헌박사의 책 ‘SAC칼슘의 혁명’ 참조/유튜브 ‘sac 칼슘’/’마라내츄럴 칼슘 아메리카’ 밴드검색
▷개인 건강상담이나 제품 관련 문의, 에이전트 문의 등은 전화(917-291-3800)나 내방 상담 가능(노던 170-04 2F)

Marah Natural

Leave a Reply Text